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젠탈

서비스

계약 및 출고 절차 안내

01.상담(계약 전)
  • - 유선 또는 비즈니스 카카오톡
  • - 거주지/활동지/연령 등 확인
  • - 라이더 의문사항 해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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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.렌탈 신청(계약)
  • - 보험 연령 및 유형(반납/인수) 선택
  • - 계약기간 선택
  • - 전자렌탈 계약서 작성/서명/교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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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.차량 배정(계약 후)
  • - 반납(선택 불가)
  • - 인수(희망 사항 반영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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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.차량 출고(계약 후)
  • - 필수 서류 제출
  • - 젠트로피 공식 앱 사용 설명
  • - 렌탈료 결제(선결제 방식)
  • - 차량 기능 설명
  • - 배터리 교환 교육

출고 후 안전하게 주행하십시오.

FAQ

자주하는 질문

Q젠탈 서비스 상품에는 무엇이 있나요?
A

- 반납형: 단기/6/12개월의 계약 기간 동안 운용 후계약 만기 시 차량을 반납하시는 조건
- 인수형: 12개월 계약기간 동안 렌탈 운용 후계약 만기 시 차량을 인수하시는 조건
젠탈 서비스는 오토바이 렌탈 시장을 실시간으로 반영,
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기 이륜차를 공급해드리겠습니다.

Q젠탈 서비스는 단기도 가능한가요?
A

네. 가능합니다.
반납형 단기 렌탈을 충분히 경험해보시고,
장기 계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(단, 출고 차량의 경우 신차급 중고 차량이 공급될 수 있습니다)

Q젠탈 서비스 가능 지역은 어디인가요?
A

젠탈 서비스는 협력사 '젠트로피'의 에너지 서비스를
100%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.
배터리 교환이 가능한 충전 스테이션과 정비 인프라가
구축된 지역이라면 
어디든 운용이 가능합니다.
(2024년 2월 부, 서울 및 경기도 일부 지역에 한함)

Q젠탈 서비스 이용 자격은 어떻게 되나요?
A

-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증 소지자
(미성년자 불가)
    ※ 운전면허증 분실 시
신분증과 운전경력증명서로 대체 가능
- 운전면허증을 취득한 지 1년 이상이거나 운전 경력이
있어 원활하게 운전이 가능한 자
    [필수 취득 면허]
    젠트로피 Z는 4kw~11kw 구간 [소형]으로 적용
    1) 1종 보통 면허
    2) 2종 보통(수동/자동) 면허
    3) 2종 소형 면허
    4) 원동기장치자전거 면허
    ※ 위 면허 중 1가지 이상 취득 시 운용 가능하십니다.
- 외국인의 경우 여권과 국제운전면허증을 소지하고,
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자와 공동으로 대여계약을
체결할 경우에만 서비스 가능

Q개인도 젠탈이 가능한가요?
A

일반 개인은 물론이며, 개인사업자(업장 운영자),
법인(예: 배달 대행사) 등
다양한 고객분들이
이미 젠탈 서비스를 경험하고 계십니다

Q계약 당사자 외 다른 사람이
운행할 수 없나요?
A

젠탈 서비스는 계약 당사자의 정보와 차량을
연동하는 시스템이 존재합니다.
반드시 계약 당사자만 이용하실 수 있으며,
당사자 운행이 아닌 사실 적발 시
규정 및 상ㆍ관례에 따른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.
단, 직계가족에 한하여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해주시면
공동명의로 계약이 가능합니다.
※ 법인 계약의 경우 별도 문의 요청

Q젠탈 서비스는 개인 신용도를 확인하나요?
A

젠탈 서비스는 여타 업체 렌탈/리스의 신용도 선 확인 제도와는 달리 개인 신용도를 확인하지 않습니다.
진입 장벽을 낮춘 서비스를 제공하여 그로 인한 고객님의
개인 신용도 개선에 도움을 드리기 위함입니다.
단, 아래의 사항들을 반드시 준비하셔야 합니다.
 - 렌탈료 납부에 필요한 본인 명의 신용카드/
체크카드 반드시 소지(공식 앱 등록)
 - 운전면허증 사본 1부, 주민등록등본 원본 1부,
본인서명사실확인서 원본 1부 제출
 - 반납형: 보증금 60만원, 인수형: 인수금 60만원 선 납입
(계좌이체/무통장 입금)

Q 보험 가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A

젠탈 서비스의 모든 차량은 정식 유상운송종합보험에
가입되어 있습니다.
   - 대인1 - 자배법 규정 한도,
   - 대인2 - 무한,
   - 대물 사고당 - 3,000만원
   - 가입연령: 만26세 이상 누구나 운전 가능
   - 가입 보험사는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.
   - 이륜자동차 특성상 자기차량손해와 자기신체손해는
가입이 불가합니다.

Q교통사고가 발생했습니다.
어떻게 해야 하나요?
A

- 렌탈 차량 사고에 대한 원상복구 의무(고객)

1)
긁힘/기스 등의 경미한 파손
2)
블랙박스/윈드스크린/탑박스/카울 등
전체 외관 및 액세서리의 파손
3)
내부 하드웨어 및 배터리 파손

위와 같이 사고에 의하여 제품 파손 발생 시
고객에게 원상복구의 의무가 있으며,
빠르게 젠트로피 청담 서비스센터
1661-3134(내선1) 또는
젠트로피 대리점/협력점으로 입고시켜주시고
제품 원상복구를 진행해주세요.

Q과태료/범칙금이 청구되었습니다.
어떻게 해야 하나요?
A

과태료 담당 부서에서 교통 위반 내역과 함께
금액, 입금계좌 등을 안내 드립니다.
(수단: 비즈니스 카카오톡)
납부기한 내 반드시 입금해주시기 바라며,
납부기한이 넘어갈 시
과태료/가산금 청구와 함께
계약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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